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마무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지만 편하게 관리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기에 일반적인 유흥과는 또 다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오토바이가 많은 것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많은 여행오시는 분들은 베트남의 퇴근시간에 보시고 많이 놀라실 만큼 오토바이가 많습니다. 오토바이 자체가 베트남 사람들의 문화에

베트남 골프 투어 중에는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베트남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놀이문화도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문의 하기로 자세한 사항은 상담하시면 됩니다.

단, 이를 어떻게 계획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의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전담 직원이 각종 예약을 대신 처리하여,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국과 베트남과의 비행기 직항 노선이 많으며 비행시간이 다른곳에비해 짧습니다. 각 시간대별로 직항 비행기가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호치민황제투어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골프 라운드 전후로 가볼만 한 호치민의 인기있는 관광지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다낭의 골프장들은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어서,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시 종종 함께 이용되고는 합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다낭의 대표적인 골프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시 링크스 골프 컨트리 클럽은 베트남 남동부 호치민과 나트랑 사이에 무이네 리조트 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외에도 주변의 편의시설이나 골프장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골프와 시내 관광, 유흥을 함께 즐겨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잘 어울립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대표자 : 이원철

넓은 라커룸과 탈의실, 샤워실, 금고가 준비되어 있는 클럽하우스에서는 옷과 신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프장 전경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